최종편집 : 2018-06-14 13:19  
정치/행정
   정치
   행정
   지방자치
 
Home > 정치/행정 > 정치
  2018-06-01 09:47:03 입력
[정치] 자유한국당 김동근 의정부시장 후보, 공식 선거운동 시작
역전로터리 이성계동상 앞, 홈플러스에서 출정식 두차례 가져
이만조 기자(gbnews1@hanmail.net)







 

자유한국당 김동근 의정부시장 후보가 공식 선거운동 첫날부터 강행군에 들어갔다.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지난 531, 김 후보는 새벽 일찍 현충탑 참배를 시작으로, 의정부 동부역 출근인사를 통해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이어 11200여 명의 시민과 지지자가 모인 가운데 역전 로타리 이성계동상 앞에서 선거운동 출정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김 후보는 과거 경기도 3대 도시였던 의정부가 실업률 전국 최고 수준, 일자리 없는 베드타운이 되었다채무 제로라고 선언하지만 실상은 2000억이 넘는 경전철 빚 문제까지 지금까지 의정부 시정은 총제적 난국이라며 안병용 후보의 8년 시정을 비판했다.

이어 김 후보는 빚을 후손들에게 대물림하는 빚쟁이 도시가 되지 않도록, 업자 배불리지 않고, 시민 부담 늘리지 않고, 경전철 문제 해결하는 시장이 될것이라고 약속하고 늑장행정, 뒷짐행정으로 의정부 패싱 노선의 기로에 선 지하철 7호선도 반드시 올바른 위치로 되돌려 놓을 것이라고 다짐했다.

한편 김 후보는 의정부 부시장 시절, 무산될 뻔 했던 을지대학 유치를 결정지은 사례와 기재부와 담판해 호원 IC사업비 250억을 따낸 경험을 소개하며 시민의 삶을 바꾸는 사람은 청와대에 사는 대통령도 아니고, 수원에 있는 도지사도 아니고 바로 여러분과 함께 의정부에 사는 시장이라며 인물론을 강조하기도 했다.

이어 김 후보는 오후 두 시에는 홈플러스 앞에서 2차 출정식을 갖고 상대적으로 당 지지세가 약한 이 지역에서 김동근 바람을 확산시키는데 주력했다.

61일 저녁 남경필 도지사 후보가 의정부를 방문, 김 후보와 의정부 동부역 및 행복로 일대에서 유세를 할 예정이며, 4일 오후에는 오세훈 전 서울시장이 제일시장 육거리와 홈플러스 앞에서 김 후보 지원유세를 펼칠 것으로 알려졌다.

이만조 기자(gbnews1@hanmail.net)
이만조 기자 다른기사 보기
TOP
 
 
 

포토뉴스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 노영일 지…
경기북부종합뉴스
김동근 경기도 신임 부지사 “살기 좋…
이만조 기자
양주시, 한국생활개선양주시연합회 회…
의정부시의회 임호석 의원, 의정부농…
연천군, 제23대 정의돌 부군수 취임식…
포토뉴스
의정부시 왕부대찌개식당 어르신 식사…
경기북부종합뉴스
천주교 의정부교구 교정사목위원회, …
김창수기자
양주시무한돌봄행복센터, ‘행복한 오…
동두천시 불현동, 또 다시 나타난 얼…
경민대 산학협력단 양주시무한돌봄행…
이윤구의농심
꿀꿀이 죽과 부대찌게
ⓒ 농시미 이윤구 선생 6.25동족상잔의 대변란을 …
의학칼럼
의정부성모병원, 김진우 교수 “봄이…
추운겨울이 지나가고 따뜻한 봄이 왔다.환절기에는 …
포토뉴스
<기고>안전보건공단 경기북부지사 신…
고용노동부와 안전보건공단에서는 50인 미만 소규모 …
의
학부모 설명회
경기북부종합뉴스, 경기도 의정부시 용민로 7번길 17, 607호 , 등록번호: 경기 아 51830
발행/편집인: 김영현, 제보및 광고문의:031-827-8112, 팩스:031-855-9981, E-mail: gbnews1@hanmail.net
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기북부종합뉴스에 개재되는 제휴기사및 칼럼등 일부내용은 본지 편집방향과 다를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