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8-02-09 15:50  
포토
   포토
   동정
 
Home > 포토 > 포토
  2018-02-02 13:19:06 입력
[포토] 안병용 의정부시장 다리 부상, 기브스 한 채 업무보고 청취
업무보고회 하루 연기에 대해 시민들에게 유감표명
김영현 기자(gbnews1@hanmail.net)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지난 131일 오전 기브스를 한 채 송산1동 업무보고회에 참석해 2시간에 걸쳐 150여명의 시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업무보고회를 시작하면서 안 시장은 다리부상으로 다소 불편하지만 시민들을 만나니 너무 기쁘다, “걷는데다소 불편하지만 주민들과 지역 현안에 대해 대화를 하니 빨리 완쾌될 것 같다고 말했다.

송산1동 업무보고회는 김원기.박순자 경기도의원과 박종철 시의회 의장, 안지찬.김현주 시의원등이 참석한 가운데 시민들은 복합문화창조단지 조성사업 추진과정과 향후 복합문화창조단지에 입주가 완료되면 의정부 시민과 송산지역 주민을 우선 채용해 줄 것 등 주민들과 진지한 대화를 갖기도 했다.


또한 주민들은 민락 2지구 주차난 해소를 위한 주차 공간 확보와 전철7호선 연장시 민락지구에 새로운 역을 설치해 줄 것 등을 건의하기도 했다.

송산1동 한 주민은 시장님의 다리가 불편함에도 방문해 주어 감사하다, “쾌유를 바라며, 오늘 업무보고회를 통해 시청 간부공무원과 시장님께서 자세히 답변을 해주어 시의 전반적인 사항을 자세히 알게 되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안 시장은 다리가 아프다보니 지팡이의 심정과 특히 지팡이가 필요하다는 것을 절실히 느꼈다, “오늘 주민들의 지역현안사항이나 불편사항을 말씀해 주셨지만 지팡이처럼 잘 처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의정부시는 매년 관할 동장이 동민들 앞에서 시장께 올해의 업무계획을 보고하고 동민들의 현안사항 청취를 위한 자리를 매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올해는 122일부터 4개 행정복지센터와 10개 동 주민센터를 대상으로 동 업무보고회를 실시해 오던 중 129일과 30일 예정된 업무보고회 일정을 다리부상 치료를 위해 부득이 연기하게 되었다.


안 시장은 지난 129일 기브스를 한 채 병원에서 응급치료를 받고 30일에는 다리가 불편하지만 신곡2동을 방문해 다리부상으로 업무보고회를 연기할 수밖에 없었던 사실에 대해 동장을 비롯한 직원여러분과 동 주민센터를 찾은 시민여러분들께 송구스럽다며 유감을 표명했다.

김영현 기자(gbnews1@hanmail.net)
김영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TOP
 
 
 

포토뉴스
김동근 경기도 신임 부지사 “살기 좋…
이만조 기자
양주시, 한국생활개선양주시연합회 회…
경기북부종합뉴스
의정부시의회 임호석 의원, 의정부농…
연천군, 제23대 정의돌 부군수 취임식…
동두천시, 고재학 신임 부시장 취임
포토뉴스
의정부시 왕부대찌개식당 어르신 식사…
경기북부종합뉴스
천주교 의정부교구 교정사목위원회, …
김창수기자
양주시무한돌봄행복센터, ‘행복한 오…
동두천시 불현동, 또 다시 나타난 얼…
경민대 산학협력단 양주시무한돌봄행…
이윤구의농심
꿀꿀이 죽과 부대찌게
ⓒ 농시미 이윤구 선생 6.25동족상잔의 대변란을 …
의학칼럼
의정부성모병원 위장관 외과 송교영 …
‘계절의 여왕’ 봄이 시작되는 3월, 각종 제철 음식…
포토뉴스
<기고>안전보건공단 경기북부지사 신…
고용노동부와 안전보건공단에서는 50인 미만 소규모 …
의
학부모 설명회
경기북부종합뉴스, 경기도 의정부시 호원로 256, 104-301, 등록번호: 경기아50123, 신문등록일: 2010년 08월 05일
발행/편집인: , 제보및 광고문의:070-8724-2636, 팩스:031-855-9981, E-mail: gbnews1@hanmail.net
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기북부종합뉴스에 개재되는 제휴기사및 칼럼등 일부내용은 본지 편집방향과 다를수 있습니다.